2016 Makerfaire Norway Trondheim : Lær maskinen å tegne (Learn computer drawing)

Lær maskinen å tegne (Learn computer drawing)

컴퓨터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고 그 것을 CNC 머신이나 3d 프린터를 이용해서 출력해서 작품을 만든다. 상상을 하고 그 것을 컴퓨터를 이용해서 추상화 작업을 하고 기계를 이용해서 출력을 한다. 기존의 산업용 기계들을 예술가가 사용하면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다.

104111

작가는 위와 같이 퍼즐을 만들어서 전시에 참가하였다. 잠깐 대화를 나눠보았는데 누구나 퍼즐을 좋아한다며 스스로 퍼즐을 맞추는 모습을 보여주었다. 나도 재미있게 퍼즐을 맞춰가면서 이거 꽤 재밌네? 라는 생각을 했다. 자신이 그린 그림들이 퍼즐로 탄생하는 모습의 과정이 참 재미있어 보인다.

Image

알고 봤더니 작가님과 나는 엄윤설 작가님을 서로 알고 있었던 사이었다. 페이스북에서 메이커페어 관련 글을 올려 놓았는데 엄윤설 작가님께서 댓글로 Line With 작가님이 친구라고 하셨고 마침 나는 이 부스를 방문한 다음 바로 그 댓글을 본 것이었다. 다시 찾아가서 작가님께 얘기를 하니 참 세상이 좁다 하시며 너무나 반가워 하셨다. 참 세상 좁다!


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.
http://www.trondheimmakerfaire.no/portfolio-item/tegne-med-fres/
http://www.linewith.org/#/tegne-med-fres/
https://www.facebook.com/linewith?fref=ts

Leave a Comment